스페셜포스

게임 다운로드 칭호시스템 행보관의선물

Today’s Must Have Item

상품구매
  • SF RANGER 장비 패키지SF RANGER 장비 패키지
  • 남은 시간 7일 8:02:41

건빵PC방

가까운 PC방 찾기

공지사항NOTICE게시판운영정책

  • 4682[안내] 게임 실행 및 한글입력 오류 조치 가이드 안내
  • 작성자
    스페셜포스
    작성시간
    조회수
    19314

click image


안녕하세요. AGAIN To AGAIN 새로운 시작 스페셜포스(SF)입니다.


먼저, 일부 대원님들께서 제보해주고 계시는 게임 실행 및 한글입력 오류로 인해 서비스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개를 숙여 깊은 사과 드립니다.


현재까지 확인된 오류의 원인으로 파악된 부분에 대한 조치 관련 현황 및 가이드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.



1. 에러코드 100010 관련 오류 조치 가이드

* 해당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, 기존 런처를 삭제하신 후 런처를 다시 다운받아 실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* 해당 메시지는 런처가 비정상적으로 중복 실행될 때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하여, 현재 해당 오류부분을 조치한 신규 런처를 업로드 하여, 위와 같이 런처 삭제 후 재설치를 안내 드리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2. 보안솔루션(싸인코드) 관련 조치사항

* 일부 게임 이용환경에서 발생되는 것으로 의심되는 보안솔루션(싸인코드) 문제를 조치한 버전을 배포 중입니다.

* 문제가 발생하셨던 분들께서는 PC를 재부팅 하신 후 게임에 접속하시면 새로운 배포 버전을 적용 받으셔서, 정상적인 게임이용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.


※ 위 사항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

*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와 같이 겪으신 문제사항에 대해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> 1:1문의를 통해 상세히 알려주시면, 신속히 원인 파악 및 분석 작업을 완료하여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       - 발생한 오류메시지(코드) 또는 상세한 오류 정황

       - 연락 가능한 연락처 (연락처를 기재해주시면, 문제파악을 위해 운영진이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.) 

       - PC방에서 이용하실 경우, 오류가 발생한 PC방 상호 및 위치


3. 게임 내 한글입력 관련 가이드

* 게임 내에서 한글이 입력되지 않는 현상은 이용하고 계신 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레드스톤3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셨을 경우 발생되고 있습니다.

* 아래의 안내 가이드에 따라 윈도우 10 버전을 확인하신 후, 조치를 취하실 경우 한글 입력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윈도우 10 버전 확인 방법

  1. 윈도우 10 실행 창 내에서 "winver" 입력 후 엔터

  2. windows 정보에서 버전이 "1709" 버전일 경우, 레드스톤3 업데이트 상태

     ※ 레드스톤3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대원님들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윈도우 업데이트 되돌리기를 통한 조치 가이드

  - 이미 업데이트가 진행되신 대원님들은 윈도우 업데이트 되돌리기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-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시점 복원, 또는 제어판 내 업데이트 설치/제거를 통해 이전 레드스톤2 버전으로 되돌리실 경우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.

* 한글 입력기 설치를 통한 조치 가이드

  - 윈도우 업데이트 되돌리기를 통한 해결이 불가능하실 경우, "날개셋 한글 입력기"의 설치 및 적용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.

    ※ "날개셋 한글 입력기" 설치 시, 공식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이용하고 계신 PC의 사양에 맞춰 설치하셔야 합니다.



발생하고 있는 현상들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드리며, 추후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< PREV NEXT > 목록